구매 해본 행거 쿠팡 브랜드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적극추천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33% 26,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7,990원 쎄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쿠팡 브랜드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상품구매


갓갓갓갓갓갓 성비 행거를 찾으신다면 ~!!! | 정말 만족 만족 대만족 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행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저는 얼마나 많은옷들을 걸수가 있고 또 그만한 무게를 견딜수 있는
내구성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근데 이제품은 93cm에서 최대 153cm 까지 늘어나는 연결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 옷들을 걸수가 있습니다. 길이가 잘 감이 오지 않으신 분들은 보통 성인 남성 기준으로 팔을 벌렸을때 한팔이 더 있는 길이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만한 길이에 옷들을 걸려면 보통의 행거들은 쏠리는 현상이 발생되고 하는데 이 코멧 행거는 왠걸
저 언덕 위에 서있는 소나무처럼 아주 꼿꼿이 쏠리거나 쓰러지는 현상 없이 끄떢없이 아주 튼튼히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행거 밑부분에 부직포 하단 선반이 있어서 바지, 모자 등을 둘수가 있어서 아주 공간 활용에 최고인
제품입니다.
정말 이 저렴한 가격으로 이정도의 갓성비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는 않은데 쿠팡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는게 정말
쿠팡이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갓성비 행거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바로 바로 지금 당장 망설이지 마시고 get 하십시요 !
아참 조립 어려울거 같다는 분들 걱정마십시요 너무나도 자세한 설명서 덕분에 한글만 읽으실줄 아시면
눈감고도 조립 가능한 수준이시니 걱정마시고 이 갓성비 행거 get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튼튼하구 길이도 좋음!!! | 솔직한 구매 후기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아이들 방에 행거가 있는데 신랑 외투를 몇번 걸어두니 봉이 약간 휘었더군요. 그래서 걸어둘 옷도 많고 옷장으론 감당이 안 되서 행거를 검색 했는데요. 요 제품이 가격도 괜찮고 튼튼해 보여서 구매를 했숩니다~~ 저는 더블레일로 구매 했습니다~

조립하는데 복잡해 보였는데 금방 조립 가능하구요 물론 신랑이 조립 했숩니돠;;; ㅋㅋㅋ이단으로 되어 있어서 옷을 진짜 많이 걸수 있네요~ 높낮이 조절이 되고 잠금장치도 할수 있어서 잘 만들어진 행거 같아요 ㅎㅎ

신랑 옷을 걸어두어도 휘지 않고 튼튼하구요 일단 크기도 크고 옷을 걸 여유분이 많아서 실속 있는 제품 같습니다~~ 쿠팡 브랜드 제품들이 괜찮은게 많아서 이것도 기대를 헀는데 역쉬!! 기대에 맞게 튼튼한 행거네요

하나더 사야 한다면 이 제품으로 사도 될만큼 만족스럽네요!!! 생각보다 많은 옷을 걸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행거 구요. 옷을 많이 걸어도 휘거나 휘청거리는 약한 행거가 아니네요~~

=============================================================

튼튼하고 무엇보다 옷을 많이 걸수 있어서 맘에 듭니당;;; 단점을 꼽자면 옷을 많이 걸수 있지만 공간을 좀 잡아 먹네요 ㅎ.

공간이 크다면 이 행거 완존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꽤 커서 단점 같지 않은 단점이지만 옷은 진짜 많이 걸어 집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크고 무게는 가벼움 | ☑크기
– 예상했던 크기보다 조립하고 나니 높이가 꽤 높아요! 높이조절이 가능해서 알맞게 조절하면 될 듯해요.

☑조립 / 특징
– 여자 혼자서도 쉽게 조립 가능해요. 조립 시, 끼우는 부분에 검정색으로 선이 있어서 보고 끼우기 편리합니다.
– 검정색 똑딱이(?)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물론 가로 길이도 조절 가능합니다. 다만, 똑딱이를 닫을 때 여자가 하기에는 손에 힘이 좀 많이 들어가요. 남동생이 도와줬어요.

☑무게
– 크기에 비해 무게가 정말 정말 가벼워요. 가벼워서 이동하기에는 좋으나 불안정한 느낌이 좀 있어요.

☑총평
– 무게가 정말 가벼워서. 이동이 정말 쉬워요.
– 바퀴 잠금장치가 행거를 잘 고정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이에요.
– 천장에 설치하는 수직형 행거보다 수평을 따로 맞추지 않아서 편해요.
-*공구가 필요없다는 점*이 제일 좋아요!
– 다른 행거에 비해서 분해했을 때 컴팩트한 사이즈로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사를 간다면 옮기기 편할 것 같아요.


쉽고 튼튼하고 긴옷에 최상! | 총점 4.5

먼저, 저는 평소 가구를 DIY로 구매해서 조립해서 사용하며, 조립하는 것도 좋아하는 20대 여성입니다 !

일단 조립은 굉장히 간단한편입니다.
하지만 튼튼하게 조립하기 위해선 힘이 좀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ㅠ
다른부분은 다 괜찮았지만 저는 아래 연결봉 조립하는게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
물론 지금도 움직이면 빠지기는 하는데..힘이 부족한 것 같아서 ㅎㅎ
그래서 이 부분에서 0.5가 빠졌습니다!

시간은 정말 처음 하시는분도 설명서 읽으시면서 하면 진짜 넉넉히 30분이면 완성하실 것 같아요.

참 하단봉과 상단봉은 겹쳐져서 한 곳에 들어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겨울코트 롱패딩도 2단까지 하니까 충분하더라구요!
행거가 양 옆으로도 꽤 길어서 충분한 공간이 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길이 꼭 참고하고 구매하세요!!
긴 옷들이 많아지는 겨울에 아주 딱입니다


튼튼하고 실용적이에요!! | 이사를 하게되어 행거를 보던중 이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행거를 사용해 보았지만 조금만 무거운 옷을 걸면 픽픽 쓰러지는 통에 불편함을 많이 겪었는데 이 제품은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중에 가장 튼튼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퀴가 있어서 옷을 걸어 놓고 여기저기 이동하기 쉬워 밑에 청소하기도 편하고 고정버튼으로 원하는 장소에 고정하여 둘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길이조절 폭이 커서 행거를 두는 방 사이즈에 따라 조절하기도 용이합니다!! 하단선반에도 간단한 의류를 두고 사용하고 있어서 흠집잡을곳 없이 좋은 행거입니다!!!!!!


쿠팡 브랜드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대학생선물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갓갓갓갓갓갓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대학생선물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갓갓갓갓갓갓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